CAFELOMO

[리틀위버] 일곱번째 리틀위버 - 플레인 위브 본문

가내수공업/리틀위버

[리틀위버] 일곱번째 리틀위버 - 플레인 위브

쉬크냥 2016. 9. 25. 11:40

지지난주에 했던 리틀위버!!
날씨가 서늘해지니 조금 따스한 느낌이 드는 질감과 어두운 색상으로!!ㅋㅋ

역시나 또 근 3주만에 하다보니 가물가물하고;;ㅠㅠ
기록을 위하여 과정샷 다시.ㅋㅋㅋㅋ
(기록하고 잘 보진 않는 함정이)

쨔잔-!
그래도 나름 여기까진 수월... 점점 능숙(?) 해진다?ㅋㅋ

긴장되는 첫번째 줄~

맞게 끼워졌으면 바늘을 빼고-

차근차근 해 나갑니다..
으아아아아-
헌데 하다보니 뭔가 너무 빡빡해진다......
열이 잘 맞지 않음.ㅠㅠ
실이 좀 두꺼워서 그런것인가??
이제 점짐 밀면서 하기에도 힘겨워지는 상황이..ㅠㅠ

으아아- 마지막줄은 진짜.... 겨우겨우 했다;;;ㄷㄷㄷ

간만에 하니 무슨 가죽 꿰메는 기분이😂
기본모양으로 몇개 더 만들생각이었는데..
이거 하느라 힘들어서..... 이거까지만..ㅠㅠ
뭔가 실이 좀 더 두꺼워서 그런가.... 너무 빡빡해져서... 힘들었다;;;ㅠㅠ
그래도 해놓고 보니 맘에 든다.. 이뿌구만~ :)

무민이 방석 한칸 추가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