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LOMO

[리틀위버] 세번째 리틀위버, 두가지 색으로!! 본문

가내수공업/리틀위버

[리틀위버] 세번째 리틀위버, 두가지 색으로!!

쉬크냥 2016. 7. 14. 12:50

간만에 다시 리틀위버 도전!!
다시 세번째다!!!ㅋㅋㅋ
이번엔 그냥 플레인으로 하기로~~
여기까지는 이제 수월하다..ㅋㅋㅋㅋ

어라? 근데 틀에 실을 다 끼우고보니 좀 모자른다 ;ㅁ;
왜지? ㅡㅡ;;
내가 너무 헐렁하게 한건가? -_-ㅋ
그리하여.... 두가지 색으로 하는 걸 본의아니게 도전하게 됨!ㅋㅋㅋㅋ

책을 보고, 이리저리 꼬아봄...
이게 맞나?
에라 모르겠다;;ㅋㅋ

실을 당겨서 매듭(?)을 지음.... 흐흐-

그리고 바늘로 할 실 길이 측정을 위하여 4바퀴 반을 둘러주랬는데...
저번에 모자른 경험이 있어서, 5바퀴를 돌려줌....ㅋㅋㅋㅋ
(결론은 좀 남음-_-ㅋ)

자 이제, 두근두근..
바늘로 시작!!ㅋㅋㅋㅋ
첫번째 줄을 다 끼고 맞는지 몇번이나 확인 후에 바늘을 뺐다..ㅋㅋ

그나마 플레인방식이라.... 이제 좀 적응되는 듯;;;
어렵지 않게 계속 다음 줄로.. 이동이동!!ㅋㅋ
근데 뭔가 삐뚤빼뚤하다...;;;

줄을 이리저리 당기면서... 고르게 해보려 했지만;;흠.....

드디어 완성!! 으하하!!!!
헌데 줄의 굵기가 좀 다르다보니..... 좀 어색해보이네;;; ㅠㅠ
이제 남은 실만 마무리지어주면 된다! :)

주말내내 집순이라, 오랜만에 가내수공업!!
실이 모자라서 본의아니게 2가지 컬러로 ㅋㅋㅋ
자세히 보면 안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