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LOMO

[리틀위버] 세번째 리틀위버.. 도 망함;;ㅋㅋ 본문

가내수공업/리틀위버

[리틀위버] 세번째 리틀위버.. 도 망함;;ㅋㅋ

쉬크냥 2016. 7. 12. 08:51

세번째 리틀위버 도전!! 후후-
굵은실이 이뻐서 또 굵은 실로~!!!

이번엔 또 살짝 다른 방식으로 해보기로 했다..... 흐흐흐-
그나저나.. 마루 긁힌 자국들이.... 아아아...ㅠㅠ
마루를 새로 깔걸 그랬나;;;;;

왔다갔다 한 후 가장자리를 3바퀴 돌리기!!!

그래서 이제 바늘로 하는데..
아아.. 또 다시 뭔가 헷갈리기 시작한다....ㅠㅠ

여차저차 하긴 했는데, 뭔가 또 코수가 안 맞는 듯한 상황이 발생하고.......
아니 틀에 낄때부터 잘못한건가 싶고.....ㅠㅠ
게다가 실도 잘못잘랐는지... 모자라고.ㅠㅠ
그래서 저기서 마무리를!!! -ㅁ-

망쳤다;;; 점점 의욕이 떨어진다 ㅜㅜ
하악.. 빼고다니. 가장자리 다 풀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안맞다.. 하...
한가지나 제대로 하고 나서 넘어갈것을......!!!ㅠㅠ

남은 실로 손뜨개나 해볼까했는데 이건 다 까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뜨개의 기억을 더듬어서, 뭔가를 하는게 더 낫겠다는 생각이 왜 자꾸 드는 걸까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