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LOMO

[리틀위버] 네번째 리틀위버, 하프 플레인 위브 재도전! 본문

가내수공업/리틀위버

[리틀위버] 네번째 리틀위버, 하프 플레인 위브 재도전!

쉬크냥 2016. 7. 24. 14:01

주말에 하나씩 해보려했는데..
2주만에 할 마음이 생김....ㅋㅋ
이번에는... 지난번 망친 굵은 실의 하프 플레인 위브를 다시 해보기로!!!
아아.. 저번에 잘못 잘라서 다시 풀어도 모자를... 아까운 이쁜 실..ㅠㅠ
이제 마지막으로 남은 굵은 실로!!

처음은 쉽습니다! ㅋㅋㅋ

판을 돌려서 다시 세로줄로!!

다시 돌려서 세로줄로!!ㅋㅋ
아아. 지난번에 뭔가 잘못 낀건지.. 이제 보니.. 맨 아래 세로줄과 겹치지 않았다.. 제대로 된듯?ㅋㅋㅋ
뭔가..... 책의 사진이 너무 조그매서;;;; 노안이 온건지.... 헷갈려서..어휴;;ㅠㅠ
그래서 기록용으로 사진을 남기며 작업..ㅋㅋ

이제 실을 3바퀴 돌려서.... 잘라준다.......인데..
저번에 모자란 트라우마인지 또 네바퀴 돌려주고 자름..ㅋㅋ

이제 바늘로 시작!!
이것또한 책을 뚫어져라 보며.... 틀리지 않도록 조심조심;;;;
코수까지 세워봤다! ㅋㅋ

맞는 지 확인 후 바늘을 빼냄!! ㅋㅋ

이제 쭉쭉 하면 된다~!!

이제 마지막 한 줄을 남겨 놓고!!! 으하하!! 거의 맞게 된듯?~

쨘!!!
틀에서 뺀 후 남은 실 마무리!!
마무리가 아직은 엉성하네;
그리고 테두리도 뭔가 헐렁하니 엉성해보이지만;;
오늘은 이정도로!!ㅋㅋ

간만에 또 리틀위버!
저번에 망친 하프 플레인 위브
역시나 삐뚤빼뚤이지만 이제 좀 감이 잡힌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