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LOMO

[리틀위버] 여섯번째 리틀위버, 아가일 패턴 도전! 본문

가내수공업/리틀위버

[리틀위버] 여섯번째 리틀위버, 아가일 패턴 도전!

쉬크냥 2016. 9. 21. 10:58

오랜만에 리틀위버!!
아아.. 거의 한달전 사진이다;; 그러고보니 한달에 겨우 한개 하는 듯한?ㅋㅋㅋㅋㅋㅋ

하도 간만에 하다보니, 또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처음부터 사진찍으면서 하고;;;;

자 이제 세번째 실까지 둘러줍니당!!ㅋㅋㅋㅋ
여기까진 그래도 나름 익숙해짐..ㅋㅋ
여전히 책보고 하지만..ㅠㅠ

두근두근- 바늘로 시작!!ㅋㅋㅋ

이번엔 또 다른 패턴으로 해보기로!! 푸하하 :)
이름은 까먹었다.. 찾아보고 수정해야지;; -> 아가일 패턴이라고..
암툰.. 여전히 기호 읽는 법은 아리송하고 ;ㅁ;

이게 맞게 한건가;;;
색이 이래서 그런가 무슨 볏짚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악!!!!
하다보니 실이 모잘라!!!! ㅠㅠ
첨에 틀 살때 그냥 실 몇가지를 같이 샀는데..
그게 거의 한판 정도 할 양으로 뭉쳐져 있는건데... 하아.. 이럴수가;; ㅜㅜ
플레인만 할 정도였던것인가.....
아무래도 털실을 큰 뭉치로 사야할 듯 하다;;;
아쉬운대로..그냥 남은실로..이어서..ㅠㅠ
누덕누덕..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멀찍이서 보면 무늬가 보이는데.. 막판에 영 딴색으로 이어서하니.넘 웃기다.ㅋㅋㅋ
으.. 이 무늬는 다시 한번 해봐야겠다..ㅠㅠ

그동안 한 것들 다 모아놓고 찰칵!!
누더기 부분은 안보이게 겹쳐놓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10개가 될 때까지 쌓아두는 중~ㅋㅋ

점점 높아지는 무민이 방석!!ㅋㅋㅋㅋ
10개가 되면 배포 예정인데..과연 올해안에 될런지 모르겠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