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LOMO

[리틀위버] 다섯번째 리틀위버, 다이아몬드 패턴 도전! 본문

가내수공업/리틀위버

[리틀위버] 다섯번째 리틀위버, 다이아몬드 패턴 도전!

쉬크냥 2016. 8. 8. 08:33

너무 더워 카페로 피신갔다가.. 간만에 리틀위버를 하나 만들었다! :)
이번엔 무늬에 도전하기 위해서.. 일단 기본부터!!ㅋㅋ
틀에 감는 것은 똑같아서 그냥 다 하고 사진찍음..ㅋㅋㅋㅋ

허억!! 근데 패턴을 첨으로 하다보니..
사진찍는 것을 깜빡 잊고.. 몰두;;;ㄷㄷㄷ
그래도 나름 틀리지 않고 잘 된듯? ㅋㅋㅋㅋ

사진을 찍는 이유는.. 책에 나온 사진이 너무 작아서;;
나중에 다시 보려고 찍는 건데;;;ㅋㅋ
아무튼 중간이라도 한번!
아.. 근데 지금 보니 마지막 줄 한칸 잘못 끼웠네.ㅋㅋㅋㅋㅋㅋㅋ

쨔잔!! 드디어 거의 다 완성!!!
중간에 3코인가.. 한꺼번에 잡아서 하는 걸.. 점점 늘려갔다가 좁혀가는 방식이다....

다이아몬드 패턴인데 잘 티가 안난다 ㅋㅋ

근데 카페에서 찍으면 더 잘 나올 줄 알았더니....
뭔가 조명때문에 더 어둡고, 내 그림자까지 지네;;;ㄷㄷㄷ

신랑이 자기가 찍어준다며 반대쪽에서 찍어준 것!!ㅋㅋ
아무튼 나름 쉽게(?) 성공한 다이아몬드 패턴 리틀위버!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