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LOMO

[리틀위버] 첫번째 리틀위버~!!! 본문

가내수공업/리틀위버

[리틀위버] 첫번째 리틀위버~!!!

쉬크냥 2016. 7. 7. 12:55

주말 낮에 다시 도전해본 리틀위빙~!!
망친 실 대신, 다른 실로;;;
이제 줄을 3번 왔다갔다 한 후, 남은 실은 저렇게 가장자리를 돌리는 거였다!ㅋㅋ
역시 책을 봐야했어!! -ㅁ-

이제 긴장되는 바늘로 하는 시간!!! ㄷㄷㄷ
아, 이게 맞는 건가...
한줄 했다가 아닌 거 같아서 다시 뺀 후에 다시!!!
밑에 실을 위로 올리고, 위에 있는 실 위로 바늘이 지나가는....

이제 한 줄 감이 생기니... 책은 그냥 받침으로.ㅋㅋㅋㅋㅋㅋㅋ
한줄 하고 돌려서 다시 우측에서 좌측으로! 가 편하네!ㅋㅋㅋ

으아아아!! 뭔가 되어간다!! +_+
근데 점점 빡빡해지고 있음-_-ㅋ

짜자잔~!!! >_<
드디어 완성된 첫번째 리틀위빙!!!
으엉엉.. 감동적(?)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가지 색 세트로 들어있던 실뭉치와 함께 인증샷!!ㅋㅋㅋ
아, 그림자때문에 좀 어둡게 나오네....다시;;

아후! 어렵사리 완성했다!!! ㅜㅜ​
신랑이 악마의 취미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진짜 첨에 잘 안되서 완전 스트레스만 받고 짜증났었는데...
우여곡절 끝에 완성........
기본패턴부터 좀 익숙해지면, 다른 문양도 해봐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