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LOMO

[프랑스자수] 1색 자수와 작은 소품 중 재 독학!ㅋㅋㅋ 본문

가내수공업/프랑스자수

[프랑스자수] 1색 자수와 작은 소품 중 재 독학!ㅋㅋㅋ

쉬크냥 2017. 5. 9. 17:35

이제 하던걸 다 했으니 새로운 걸로 도전!! :)
책을 샀으니 그래도 좀 해봐야하지 않나..해서...ㅠㅠ
이 책 어렵다..어흑..ㅠㅠ
그나마 첨에 골라두었던 그냥 보고 막 그려서 하다가 망친 도안을 제대로(?) 배껴서 다시 해보기로!!!

그래도 뭔가 삐뚤빼뚤- 그림을 배워야하나? ㅋㅋㅋㅋㅋㅋ
이 색으로 해볼까 했지만 원단도 색이 있는데 너무 어두워서 패스;;

자수 스타트!
지난번에 도안을 대충 그렸더니 영 엉망이라 새로 배껴서 다시 도전!
저 책 은근 어렵다 괜히 샀나

일단 한개 완료 ㅋㅋㅋ
전에 대충 했던 거랑 비교된다~

전에 했던 거랑 비교 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도안 보고 그냥 막 축소버전으로 그려본거라 영~ 엉성하다 ;ㅁ;
여전히 새로 한 것도 맘에 안들긴 하지만-_-

이제 또 심심하니 다시 자수를😂

힘든 면채우기😂
오늘은 이만;;

다시 전에 했던거랑 비교 버전!! 으하하!!
이번엔 사실.. 싸구려 실을 어서 소진하기 위하여 안쓴 색상.... 갈색류를 다 써버리기 위해 고른 색상-_-;;
뭐 연습이니껜!ㅋㅋㅋㅋㅋ
면 채우기는 역시 어렵다...ㅠㅠ
모양이 뭔가 안이쁘다..ㅜㅜ
(이래서 내가 면 자수를 싫어하나?ㅋㅋㅋㅋ)

몇일 뒤,
아이고~ 저 도톰한 잎 하느라 실 꿰기 또 하나 해먹었네😂
아직 기술력이 심히 모자르다😭

소일거리 완료!!
시작한지 6일만에 완료했지만, 실상은 3일간 진행했던...
아.. 다음엔 뭘로 해보나.. 저 책 어려워...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