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LOMO

[프랑스자수] 플라밍고 (멘티의 감성 자수) 본문

가내수공업/프랑스자수

[프랑스자수] 플라밍고 (멘티의 감성 자수)

쉬크냥 2018. 1. 6. 18:46

으하하하!!! 책을 또 사고야 말았다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여겨 보던 자수작가님이 책을 내서...
사실 저분 수업도 듣고 싶기도 했는데, 워낙 인기도 많고, 또 주말 강좌는 별로 없고.. 거리도 좀 있고 하다보니...
그보다 뭔가 블로그에 가면 커리큘럼이 명확치가 않다 ;ㅁ;
그치만 자수는 귀엽고- 동물 면 자수가 많은 듯한?
그래서 일단 책으로나마 접해보고자 구매!!! :)

책을 보니... 역시나 또 생각보다 어렵고.ㅠㅠ
그나마 좀 나아보이면서도 해보고 싶은 걸로 하나 골랐다!!

오랜만에 자수!
나를 자수 슬럼프의 구렁텅이로 빠뜨린 1색자수 하던거는 때려치고 새로 시작!!ㅋㅋ
(때려친거는 얼마전에 겨우 마무리..ㅠㅠ)
간만에 하니 영 헷갈렸다😂
두달만에자수
1시간 40여분이나 걸렸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