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LOMO

[프랑스자수] 미니 야생화자수 패키지 본문

가내수공업/프랑스자수

[프랑스자수] 미니 야생화자수 패키지

쉬크냥 2018. 1. 10. 14:21

도안그리기의 어려움으로 자수 패키지를 샀다 ㅋㅋ
근데 실이 없네;;; 십자수할때 샀던 실이 몇개 안되서 없는 색이 많음 ㅠㅠ
왠만하면 그냥 있는 실로 하려고 했는데......... 결국 주문...ㅋㅋ

이틀 후에 도착한 실들!!
사실 담날 주문해서 하루만에 도착한건지도?ㅋㅋㅋㅋㅋㅋ
사는 김에 원단이랑 등등 샀지만서도.. 배송료 채우기는 힘들어서... 그냥 차비려니 생각하고 적당히 질렀다~
실이 추가되니 보빈도 모자라서 몇개 더 사고, 미니 수틀도 필요할 듯 해서 사보았는데..
뭔가 뻑뻑해서 잘 안빠진다 -ㅁ-

또다시 이틀 뒤 주말,
실들을 정리하기로!!!ㅋㅋㅋㅋ
내가 산 실들은 일단 이정도~~ 몇가지 있는 색을 빼고나니.. 이정도....
아... 야생화라.. 녹색실이 많이 필요한데.. 녹색실이 거의 없었구나..싶었다....

크하하- 실도 한 세컷 정도 찍어보고~ㅋㅋㅋㅋ 이제 보빈에 감기!! ㄷㄷㄷ

허억억........
힘이든다 ;ㅁ;
주말에 티비보면서 슬슬 감았는데... 딱 16개네~ㅋㅋㅋ
저 중에 그라데이션 들어간 실이 있는데 이쁘다!!!!
저 실들은 좀 비쌈.. 거의 2배정도였던가?

이제야 자수 시작!!ㅋㅋㅋㅋㅋ

주문한 실이 도착해서 감고 나니 이제 피곤타😂

커피한잔 먹고 시작하려고 간만에 집에서 해본 라떼 or 카푸치노? ㅋㅋㅋㅋㅋ
사실 집에 에어로치노는 없어서, 해먹는 과정이 귀찮긴 하지만서도... 가끔 기분내니 뭐~ㅋㅋㅋ

으아아.. 1시간 20분동안 한게 이만큼.....OTL
이제 좀 쉬자....ㅋㅋ
뭔가 이 수 도안들은 거의 2줄로 하는거라.. 뭔가 힘이 없어보인다...ㅋㅋ
그리고 그라데이션 실 이쁘다!! +_+

그리고 5일뒤, ㅋㅋㅋ
어느날 저녁에 나머지 자수 시작~~
할 일 없는 저녁때 하면.. 심심함도 덜어지고 딱 이다..ㅋㅋ

더디게 진행되는 자수😂
카모마일티를 마실 걸 그랬나~ㅋㅋ 자스민티와 함께 하는 카모마일 자수!!

드디어 한개 완성!! ㄷㄷㄷ

꽃잎에서 망쳤다...😭
실이 얇다보니... 예쁘게 잘 안되네..사실 나의 기술력 부족이지만서도...ㅋㅋㅋ
나머지는 언제 다 하나~ 하하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