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LOMO

[프랑스자수] 핀쿠션 만들기 본문

가내수공업/프랑스자수

[프랑스자수] 핀쿠션 만들기

쉬크냥 2016. 12. 9. 16:04

주말에, 지난번에 재료 살때 같이 사 둔 핀쿠션 패키지로 핀쿠션을 만들어 보기로!! :)

만드는 방법..ㅋㅋㅋㅋ
아아... 저 종이를 잘라서.... 원단을 대고 다시 자르고;;; 홈질까지;;;ㄷㄷㄷ
박음질, 홈질이 젤 지겹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원단을 자르고, 도안을 그려놓은 상태!!
실은 골라놨더니 이미 들어있네!ㅋㅋㅋㅋㅋ

쨘! 완성!!
수는 기본 스티치 위주라..금방 했다~!!
그리고 갈색실이 그라데이션 된 실이었다.. 이쁘네~

헌데... 홈질하고 오므려서 솜 넣는게 젤 힘들었다..ㅠㅠ
자꾸 삐져나와;;;;으으.....
그래서 오므리기가 너무 힘들어서 오므려서 꿰매는게.. 영 엉망으로..ㅠㅠ
그래서 옆에 의도치 않은 주름이 생겨버렸다...ㅋㅋㅋㅋ

위에서 봐도 삐뚤빼뚤..
한쪽으로 치우치게 된 수..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