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LOMO

[프랑스자수] 또 얼마못갈 취미(?) 시작 ㅋㅋ 본문

가내수공업/프랑스자수

[프랑스자수] 또 얼마못갈 취미(?) 시작 ㅋㅋ

쉬크냥 2016. 11. 6. 16:22

으흐흐- 결국은..급기야.. 자수 용품들을 지르고야 말았다!! ㅋㅋㅋㅋㅋㅋㅋ

80칼라 자수실 세트(사은품-실따게,바늘,골무)
크로바 수틀10cm
11수 하프 린넨 원단
청색먹지
수성펜
무명손수건

이렇게 질렀다! ㅋㅋㅋㅋㅋ
실은 뭘 살지 잘 모르겠기도 하고, 바늘도 그렇고 해서.. 실바늘 포함 세트로 일단!ㅋㅋㅋㅋㅋ

가위는 리틀위버 할때 장만한게 있어서 그냥 그걸로!!!!

기본 스티치 연습중!! 흐흐-
줄도 막 그렸더니만 뭔가 엉성하네;;;;;

복습 및 정신수양 ㅋㅋ
근데 여기까지 하고 실끼우개 망가짐
ㅠㅠ

갖고 있던 반짓고리 안에 들어있던 실끼우개를 가지고 했는데...
아니 그게 있어서 주문시에 안시켰는데....
하다보니 바늘귀가 실보다 좁아서 그런가...막 팽팽하게 당기다보니.... 뚝 빠져버렸다;;;
으으.....
아무튼 이런저런.. 있는거 빼고... 자수용품을 질렀음.ㅋㅋ
기분전환차..
헌데 실끼우개 없어서 또 못하고 있음;;-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