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LOMO

[프랑스자수] 나름 독학중~ㅋㅋ(1색 자수와 작은 소품) 본문

가내수공업/프랑스자수

[프랑스자수] 나름 독학중~ㅋㅋ(1색 자수와 작은 소품)

쉬크냥 2016. 11. 16. 08:48

뭔가 책을 하나 사고 싶어서 구매를 했다!ㅋㅋ
이 작가 책에 이쁜 도안이 많아 보여서..
그리고 아직 초보니깐.. 1색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을..하려...ㅋㅋㅋ

이어지는 기본 스티치 연습....
뭔가 지져분하네.ㅠㅠ

바느질을 하고 있습니다
노안인가 바늘에 실끼우는 게 젤 힘들어
스티치 다 까먹어서 가물가물
역시 도안이 있어야하나 내멋대로 막하니 막자수
곰손이라 바늘 여러번 찔렸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꽃은 그냥 해보았더니 이상하네 역시;;;; 도안이..ㅠㅠ

책을 보고 적당한 도안을 그렸는데....
아아.... 트레싱지를 안샀네..ㅠㅠ
그래서 그냥 원단에 그리다보니.... 삐뚤빼뚤...ㅠㅠ
도안이 안이쁘니... 수도 자연스럽게..안이쁘게 된다...으악.ㅠㅠ
그냥 막했음.ㅋㅋㅋㅋㅋㅋㅋ

도안을 정확하게 그리는 것이 중요한 것이었다
하아... 저 나뭇잎 어떡하지;;;;

또 도안을 제대로 못 그린걸 후회하며, 수놓다가...
실끼우개 망가져서 또 여기까지;; 😂
나뭇잎....
면을 채우는걸 모르는데.. 막 했더니.. 영 이상타.ㅠㅠ

음.... 다시 보니 책의 도안이 쉬운게 아니었어.....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