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LOMO

[프랑스자수] 사셰 (1색 자수와 작은 소품) 본문

가내수공업/프랑스자수

[프랑스자수] 사셰 (1색 자수와 작은 소품)

쉬크냥 2018. 4. 23. 10:00

1색 자수와 작은 소품 책에 있는 도안으로!!!
하단 프렌치 노트 스티치는 안하기로..ㅋㅋㅋ

도안대로 수를 놓는 것도 어렵지만, 그 전에 도안을 그대로 옮기는게 더 어려운 것 같다..ㅠㅠ
자수의 퀄리티를 좌우함....
역시나 검정 천에 흰 수가 이뻐보여서.. 검정 천을 준비했는데... 맘에 든다...
그리고 흰색 수성펜도 잘 그려지는데? 호호호-

이제 아웃라인 스티치는 많이 적응되었는데..
두꺼운 레이지데이지는 예쁘게 잘 안나온다;;;

나뭇잎이 하나하나 어렵네🍃
주말 오전, 집에서 커피와 함께 한가로운 자수 시간-
느릿느릿- ㅋㅋㅋ

하악.. 은근 또 힘드네-
근데 여기까지 하고.. 밖에 나가서 점심 먹기로 해서.. 카페에서 수 놓을 것을 챙겨갔다!!

쨔잔-!!
카페에서 수놓기의 로망이 실현됨.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얼마 안 남아서... 금방(?) 마무리했다!

주의사항은 꼭 수놓고 나서 보인다😂
아.. 시간나면 다시 해야지 ㅠㅠ

자세히보면 안됨..ㅋㅋㅋ
아래부분이 너무 붙었다..ㅠㅠ
간격 유지를 잘 못했네..흑흑흑....

책과 비교...ㅋㅋㅋㅋ
그래도 놓고나니 그럴싸해보이네~ :)

샤셰주머니도 완성!!!
으아.. 주머니 손바느질이 힘들다....ㄷㄷㄷ
(미싱 지름신이...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