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LOMO

[프랑스자수] 미니 야생화자수 패키지 4 본문

가내수공업/프랑스자수

[프랑스자수] 미니 야생화자수 패키지 4

쉬크냥 2018. 4. 22. 15:13

드디어 4번째 자수!!
마의 새!!ㅋㅋㅋㅋㅋ
이웃님이 이거 하다가 막 화났다고 했는데... 과연?ㅋㅋㅋㅋㅋ

헥헥- 힘들다...
으아아... 면 채우기는 아직 역시나 힘들다..ㅠㅠ
그래도 조금은 나아지고 있는 듯한?~

쨔잔!!!
드디어 완성!!! +_+

아이고 힘들어-
그래도 날개를 2줄로 하니 색다르네-

으아아....
어째 바늘에 안찔린다 했더니 막판에 크게 찔려주심 ㅠㅠ 손톱밑에...😭

지금껏 진행상황!! 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