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LOMO

[프랑스자수] 미니 야생화자수 패키지 3 본문

가내수공업/프랑스자수

[프랑스자수] 미니 야생화자수 패키지 3

쉬크냥 2018. 1. 26. 17:46

세번째 꽃자수 시작!!!
자수를 할 4가지 색!!

밖에 나가자!!!
오늘은 일단 여기까지😂
원래 두줄인데 세줄로 했더니 참으로 도톰해진 잎사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은 잎이라 역시 두줄로 했었어야 했나;;;;

열흘만에 이제야 꽃잎 완성!!
첨 해보는 스티치라 좀 헤맸다;;😂
연습 좀 하고 해야하려나--;;
보면 그냥 수를 놓는 자체가 연습~ㅋㅋ


반응형
Comments